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작에 도움이 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초보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잉크 2020. 6. 3. 10:48

본문


시작에 도움이 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초보 가이드



비록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제휴 마케팅 전술이 있지만, 여러분이 실제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은 여러분의 기술에 달려 있다.


자신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자신이 유치하고자 하는 목표 관객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한다.


물론 스팸메일은 제휴 마케팅에서 용납할 수 없는 접근법이다.


그러나 가입된 이메일 회원 목록을 만드는 것은 중요한 움직임이다.


전략과 이해가 필요하다.




제휴 프로그램을 비교할 때, 당신은 그들이 수수료를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하게 하는데 당신의 제휴사 ID가 그들에게 첨부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수수료를 잃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이익을 내고 있다면, 더 나은 수수료를 받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스타 연기자이고 많은 고객을 전환시킨다면, 회사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기꺼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일부 계열사 마케터들은 소위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한다.


야심찬 계열사들은 너무 많은 업무량을 떠맡고, 너무 많은 위젯을 밀어내고, 부서질 정도로만 과도하게 부풀린다.


최대 결과를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누군가 스포츠 콘텐츠로 가득 찬 당신의 사이트에 온다면, 그들은 이미 스포츠 프레임에 있다.


당신의 링크가 스포츠와 관련이 없다면, 제휴 링크를 삽입하는 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다른 콘텐츠와 관련된 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프로그램은 동등하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일부 차이점에는 제공되는 제품과 당신에게 제공되는 유연성이 포함된다.




제휴 웹사이트는 종종 품질이 다를 수 있다.


많은 것들이 악화되거나 항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미래지향적인 웹마스터는 잘못 디자인된 제휴 페이지가 수익을 방해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 서비스는 방문객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구매를 할 수 있는 신뢰를 심어준다.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원을 공유해 제휴사를 지원하고 도움을 주는 제휴사를 선택한다.


계열사들은 영리하다, 적어도 대부분은 영리하다.


많은 연구가 제품 판매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한다.


더 나은 계열사들은 그들의 데이터를 계열사와 공유할 것이고, 이것은 계열사들이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그들의 캠페인을 맞춤화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을 완전히 믿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만약 독자들이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한다면, 그들은 추천 링크를 찾아서 그들이 여전히 그 제품을 사고 싶다면 그들을 따라 함으로써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통계는 당신에게 매우 귀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알 수 있으며,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는지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배너 광고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너 광고에 퀴즈나 콘테스트를 올리면, 그 답에 대한 호기심이 독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데려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현수막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트라이비아 질문을 제대로 받은 모든 사람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할인을 제공하라.




제휴 파트너를 위해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싶은지 결정한 후에는 마케팅 전략이 적절한 대상 고객을 향하도록 해야 한다.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많은 관객을 대상으로 한 전략을 쓸 수 있지만 전환율은 낮다.


가격이 더 비싼 제품들은 판매되기 위해 더 많은 공동 판매 노력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사업이 단지 몇 명의 파트너에게만 의존하게 만들지 마라.


파트너를 늘리면 마케팅 기회를 넓힐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어필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질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를 확장하십시오.


폭넓은 계열사와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추면 수익성이 떨어질 때 제휴 관계를 끊어야 한다면 큰 손실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편안하게 다룰 수 있는 만큼 많은 제품을 광고하고 있지 않다면, 더 많이 찾아라.




이러한 지침을 따르면 목표 시장을 유치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더 많이 일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점점 더 많이 배울 것이다.


항상 기본을 염두에 두고 마케팅 계획이 지켜지기 쉽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