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낚시하러 갈 계획이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잉크 2020. 6. 3. 10:48

본문


낚시하러 갈 계획이세요?



만약 당신이 낚시를 좋아하지만 여행에서 돌아올 때 그것을 위해 보여줄 것이 없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라.


이 글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유용한 검증된 낚시 요령과 요령들로 가득하다.




샤드를 이용한 바닥낚시의 좋은 팁은 미끼의 꼬리를 갈고리에 올리기 전에 잘라내는 것이다.


꼬리가 없어서 바닥으로 가라앉을 때 셰이드가 빙글빙글 돌지 않고 줄을 엉키지 않게 한다.


추가적인 보너스로, 잘린 꼬리는 미끼에 물고기를 끌어들이는 냄새를 없앨 것이다.




질 좋은 장비는 비싸지 않아도 된다.


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드는 장비가 꼭 필요하지 않고, 실제로 여러분이 잡을 수 있는 물고기의 수를 증가시키지도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산 범위 내에 있는 장비를 구입한다면 당신은 낚시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바깥 날씨가 그다지 따뜻하지 않을 때에도 낚시하러 갈 때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물의 반사 작용은 태양 광선의 효과를 강화시켜 심각한 햇볕에 그을릴 수 있다.




경험 많은 친구와 낚시를 하는 것은 그것이 어떻게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귀중한 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것들을 피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살아있는 미끼는 보통 가장 많은 물고기를 잡을 것이다.


물고기는 그들의 지역 환경에서 발견되는 곤충을 먹고 산다.


만약 그 곤충이 물 가까이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라면, 물고기는 그것을 더 물지도 모른다.


많은 어부들이 구매하는 인공적인 유혹은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어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멋진 미끼로 물고기를 잃고 있는 이유는 갈고리 때문일 수 있다.


많은 어부들은 갈고리가 시간에 따라 무뎌지거나 비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것은 안전하게 잡을 수 있는 갈고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손아귀의 갈고리를 교체하는 것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낚시할 장소의 낚시법이 무엇인지 알아 보십시오.


규제는 다양하며 특정 물, 특정 어종, 계절의 변화에도 적용될 수 있다.


법률이 확실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 관청에 문의한다.




많은 베이스 어부들은 밝은 색깔의 그루브를 이용하여 낚시를 좋아한다.


흰색, 연막색, 차트리스, 노란색으로 된 그루브는 매우 효과적이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선택은 반사 금속 칩이 안에 있는 더 반투명한 그루브다.


이 나무들은 빛을 반사하고 더 많은 물고기를 끌어들일 수 있다.


운이 없다면, 물의 색깔과 어우러지는 그루브를 시도해 보라.




네 친구들이 너보다 낚시를 더 잘 하고 있니? 그들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기술을 배우는 데 시간을 들였다.


이제 몇 가지 새로운 접근법을 배웠으니, 여러분은 그들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잡은 물고기와 함께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